천안 개성손만두 / 경복궁개성손만두 / 충남 천안시 찌개,전골 맛집

2020. 1. 3. 01:46맛집

경복궁개성손만두 찌개,전골

[천안/두정동맛집] 깔끔한 만두전골 경복궁 개성손만두 요리전문점

이웃님들 겨울이라 뜨끈뜨끈 만두전골 생각 안나세요 뉴뉴가 학원 앞 우연히 들어갔다가 만두전골에 반해서 올 겨울 여러번 간집을 소개합니다 왠만큼 맛있지 않고서는 여러번 안가요 저입구주차공간 넓습니다 들어가면이앞에서 만두를 계속 빚고 계세요 메뉴 딱 만두와 만두전골진짜 만두로 승부보는 집이죠 겉절이와 단무지무침저는 만두전골이나 칼국수

성정동, 경복궁개성손만두

잦은 외식과 배달음식으로 외식이 지겨울때가 있지만 그래도 집에서 해먹기가 더 귀찮귀찮저는 또 밖으로 아점 외식하러 다녀왔어요 부대찌개 집을 찾아가다 눈에띈 만두전골집급 메뉴 변경해서 들어가게 된 집을 소개해 볼께요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개성손만두 요리전문점 이구요 체인인거 같은데도 직접 만두 빚고계시더라구요 메뉴는 만두전골과 손만두 밖에 없

천안 만두전골맛집 경복궁 개성손만두 (내돈주고사먹음)

안녕하세요 신랑휴가 3일째날김치만두가 먹고싶다 던 제 말에 신랑이 만두맛집을 검색하다가 광명만두로 출동휴가검색해서 그근처 행복당만두로 출동 휴가 오픈하자마자 가서 사와서 편하게먹으려고 씻지도 않고 나갔는데두곳다 실패해서 망연자실 하다가 개성손만두가 보이길래 들어갔어요 요사진은 나올때

봄비 내린 날, 만두전골과 손만두(개성손만두 천안)

비가 내리고벚꽃이 떨어져세상을 물들이면 너무 낭만적이니까조심해야 겠네요 옆차선 차량이 알려준 교훈 경복궁개성손만두 천안 비도 오는데저녁메뉴는 만두전골이닷 김치 완전 맛있고요 단무지는 무친 거네요 만두 각

천안손만두맛집 성정동 경복궁개성손만두 만두전골

성정동 여성회관 뒷쪽으로맛있고 유명한 만두전골집이 있다 해서주차가 힘들지만 고고싱했어요 주차장이있지만 점심시간이라주차하느라 고생좀했지만 일단 맛있다 니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 한테이블비어서 저희가 앉고만두전골 주문했어요 웃음십계명도 끓는동안 읽어보고원산지도 한번보고 포장판매도 하시네요 카운터앞에서는 만두를 직접

천안 성정동맛집 경복궁개성손만두 만두전골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천안봉명항아리 입니다 천안 성정동맛집 경복궁개성손만두 만두전골 맛있네요 인천 학익동에 본점이 있는데요 인천갈때마다 가끔씩 만두도 포장해서 먹고 가서 먹으려면 줄서서 기다리는곳 인데요 천안에도 생기니 반갑더라구요 천안 성정동맛집 경복궁개성손만두 만두전골 맛있네요 고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238 위치한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도착 했어요 주차

천안 만두 천안 만두전골 개성손만두

천안 만두 천안 만두전골 개성손만두 다녀온후기예용 제가 좋아라하는 음식은 참 많지만 그중에서도 꼽으라면 1등이 만두예요 방방곡곡 다니면서 맛탐방하는걸 즐기는데 어느동네를가도 만두는 꼭 사먹는거같아요 다른 음식에비해 가격이 저렴하니까 실패해도 크게 데미지도 없잖아요 여튼 저는 만두킬러 엄마가 교회끝나구 같이 점심먹쟤서 아빠랑 셋이 만났어요 만

천안성정동 경복궁 개성손만두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쵝오죠이런날 생각나는 메뉴한국인에 대표 음식중 하나인 만두국만두국 맛집찾아고고씽해볼께요 만두전골전문점 천안성정점경복궁 개성손만두 요리전문점 매장이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메뉴는 딱 2가지전골하고 손만두만전골이 1인분 8천원이면엄청저렴한거 맞죠 가성비 갑이네요

천안 맛집 , 두정동 맛집 / 개성손만두 _ 만두귀신이 찾은 만두맛집...

개성손만두 내가 좋아하는 음식중 당연 1위 만두 천안만두맛집이라는 개성손만두를 찾아가보앗다 가기전부터 기대기대 숨어잇는 곳이라 더 기대가되던 이곳 평일 브레이크타임도 잇는 이곳 잊지말고 피해서 와야지

만두 하면 개성만두죠 ^^

언니들과 영화 보기 전에 간단하게 점심 겸 저녁을  먹기 위해서  개성 손 만두 요리 전문점 맛 집을 찾았습니다 예전에 저희 어머니께서 만두를 참 좋아하셨는데 부모님  생각도 나고 만두 하면 또 개성 만두라고 하잖아요 이름값합니다 손으로 직접 빚은 정성 가득 개성 만두 손으로 직접 만든 것이라 그런지 크

천안 성정동 만두 전골 맛집

내가 먹어 봤는데 안녕하세요 잇님들추운날이 계속되는데 올겨울 방한준비 잘 하고계시나요 저는정 말 추위를 많이 타서 핫팩 한박스 구매했습니다 더 따뜻한 국물을 찾게되고 더 따뜻한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밀린포스팅이 어마어마해서 언능 부랴부랴 키보드에서 팝콘튀기듯 타이핑 하고있습니다 사무실에서 가까운 개성 손만두전

천안 두정동 만두전골 :: 경복궁 개성손만두

사람이 꽤 많았어요 내부사진은 나갈때쯤 찍은 사진이라서 거의 빠지고 난 후 에요 저희가 들어갈때는 꽉 차있고 저희 딱 한자리 남은 자리있어서 거기 앉았거든요 메뉴는 간단명료 하죠 만두전골고기김치 8000원손만두고기김치 7000원 저희는 만두전골 반반으로 3개 시켰어용

천안 만두전골 [경복궁 개성손만두] 밤늦게도 손님으로 바글바글...

천안 만두전골 너무나 맛있었던 대박집 경복궁 개성손만두 아 진짜 또 생각나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여기 성정동 식당 주차장이 큰데도이미 손님들로 꽉 차서 델 곳이 없더라구요 역시 맛집포스 제대로 나네요 가격 진짜 착하죠 맛집답게 메뉴도 간단합

천안 만두전골집ㅡ경복궁개성손만두

날씨가 좀 선선해서 만두병이 도졌다 여전히 덥지만 만두전골을 먹어보았음두정동 슈엔근처에 있었다 짬뽕국밥집이랑 주차장을 같이 쓰는것 같은데 그동네인것 치고는 주차가 나쁘지는 않았다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만두를 빚고 있다 보여주기용인듯 하지만 어쨌든 손만두인건 확실히 기억에 남을것 같았다 메뉴는 심플함 우리는

[ 천안 만두전골 ] 천안맛집 개성손만두

영업시간 1100 2200예약전화 0415657300주차가능 엄청넓음단체로 와도되고 가족끼리도 많이 오고음식맛이 깔끔해서 부모님 모시고와도 좋아요 개성손만두 메뉴 가격가격에 정말 놀라죠 이렇게 싸다니거기다가 양이 많아서 만두전골2인분에 손만두1개 시키면 3명이서 배

경복궁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주말에 비가 많이 내린 후 더위가 많이 꺽기고 급 가을날씨가 되어 바람이 서늘해졌어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팀장님 추천으로 성정동 만두전골집으로 고고 했어요 지나가면서 본적은 있었는데우선 기대를 안고 들어갔어용 만두전문점이라 그런지 메뉴는 딱 두가지가 전부였어요 저희는 만두전골

천안 만두전골 집, 새로 오픈한 개성손만두

지난 주에 다녀온 개성 손만두를 후기입니다 원래 소문난칼국수 자리로 저희 사무실과위치도 가까워서 자주 찾는 곳이었는데개성 손만두로 바뀌었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두도 땡기겠다 점심시간에 방문해봤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부터 찍어봅니다 메뉴는 만두전골과 손만두 끝심플하고 좋네요 만두전골 김치와 고기 반반으로 2인분 주문하고기다리는 중김치와 단무지부터

[천안 맛집]직접 빚은 만두가 맛있는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천안 맛집직접 빚은 만두가 맛있는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수요일 휴가때 천안갔다가직접 빚은 만두로 유명한 개성손만두에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천안성정점은6월 중순에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용인천에 본점이 있고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맛있고 저렴해서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용_ 

성정동 맛집 / 천안 만두 맛집 경북궁 개성 손 만두

오하네가 처음으로 맛집을 작성합니다 밀가루를 너무 좋아하고 먹는것을 너무 좋아하는 오하네예요 성정동 맛집 은 어디가 있을까 하고 점심시간에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경북궁 개성 손 만두 로 점심을 결정했어요 간판에 보니 천안의 소문난 맛집 이라고 써져있네요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기대

만두맛집 :) 경복궁 개성손만두 요리전문점

내 틴구는 맛집마니아 인가맛있는 곳을 참 많이 안다요그리고 내 입맛에도 딱 맞는게 신기방기 오픈은 11시마감은 10시브레이크타임 3시 4시30분만두전골 2인 시켯어용국물도 맑고자극적이지않고 맵지않고너머 맛이 좋아요   겉절이 별로 안좋아하는데겉절이도 맛있으요왕만두몇개 먹으니 배불배불나오다가 보이길래요먹기 바서사진 몇

https://robbfood.xyz/entry/서울-송파구-맛집-남도마루

 

서울 송파구 맛집 '남도마루'

남도마루 한식 방문 후기 (Google 번역) 환상적인 바다 음식과 훌륭한 생선 메뉴, 훌륭한 서비스, 맛있는 맛 (원본) Fantastic sea food and great fish menu, good service, delicious taste 정말 깔끔하고 맛깔..

robbfood.xyz